유로파리그 맨유 vs베티스 16강 1차전 경기가 시작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영국 시간으로 3월 9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레알 베티스를 홈으로 불러들여 유로파리그 16강 1차전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영국 시간으로 목요일 저녁 8시, 한국 시간으로는 금요일 새벽 5시에 1차전 경기가 시작되고, 2차전은 3월 17일 금요일 새벽 2시 45분에 진행됩니다.
일요일 안필드 원정 패배 충격 이후 에릭 텐 하흐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반등이 필요하다. 하지만 안달루시아의 레알 베티스 역시 저항이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베티스는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6경기에서 5승을 거뒀고, 올 시즌 라리가에서 챔 치언 스리 그 진출권을 경쟁하는 팀입니다.
맨유 소식
루크 쇼와 제이든 산초는 안필드 원정 당시 복귀를 했습니다. 하지만 산초는 벤치에서 대기했었습니다.
린델로프는 경미한 타박상으로 결장을 했습니다. 베티스전 출전 여부는 아직 지켜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앙토니 마샬은 아직 엉덩이 부상에서 회복 중에 있습니다.
맨유는 지난 일요일 리버풀전에 0-7로 패해 12경기 무패가 끝났습니다. 맨유는 지난달 라리가 1위 바르셀로나에 합계 4-3 승리를 거두며 16강에 진출했습니다. 캄프 누에 2-2로 비긴 뒤 프레드와 안토니의 골로 홈에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베티스 소식
무릎인대 수술을 받은 프랑스 대표 나빌 페키르는 베티스에서 출전을 할 수가 없습니다. 지난해 12월 맨유와 친선경기에 맨유를 상대로 득점했지만 시즌 아웃 판정을 받았습니다. 엘체와 레알 마드리드와 라리가 경기에 근육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했던 세르히오 카날레스는 복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라이튼에서 뛰었던 오른쪽 수비수 마르틴 몬토야는 유로파리그 명단에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베티스는 월드컵 이후 경기력의 일관성이 부족해 보였습니다. 바르셀로나, 셀타 비고를 상대로 홈에서 패배했었습니다. 다만 원정 경기는 5경기 중 4승을 거뒀습니다. 베티스는 현제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경쟁 중인 라리가에서 레알 소시에다드에 승점 3점이 뒤진 5위입니다. 마누엘 펠레그리니 감독이 이끄는 베티스는 최근 레알 마드리드와 홈경기에 비겼습니다.